본문 바로가기

여행/유럽

[그리스 여행] 자킨토스 자유여행 맛집 추천

반응형

 

 

3박4일동안 머무르면서 3번의 외식을 했는데,

그 중 2번을 여기에서 했고 맛있고 가격도 착하고 가장 만족스러웠다!

나머지 하나는 굳이 포스팅할 필요를 못 느꼈는데 여기는 해야지 생각하게 만들었던 곳.

자킨토스에서도 10유로에 맛있게 외식할 수 있는 곳!!

자킨토스 물가는 그렇게 비싸지 않다는 점!!

 

네 문제는 가게 이름을 읽을 수가 없다는 점..

자킨토스 타운 여행사 모여있는 곳에 있으니까 발견한다면..

저녁 늦게 가면 전통음악 라이브쇼도 해주고,

밤 늦게까지 오픈해서 언제든지 가도 상관없다!

 

 

메뉴의 전체적인 가격대도 나쁘지 않다.

첫번째 갔을 때는 사진을 찍지 않았는데,

수블라키와 스파게티를 시켰다.

수블라키는 꼬지를 제외하고도 그리스전통빵에 감자에 차지키까지 풀세트로 나오는 혜자였고,

스파게티도 맛있었다!

 

 

 

두번째 갔을 때 종업원의 추천을 받아 시켰던 두 가지 메뉴.

 

Grandmother's plate!!

이거 그리스 전통 음식은 아닌데 그냥 종업원이 베스트 메뉴라고 해서 시켰다가..

진짜 엄청 맛있었다!!!!!

동행이랑 둘이 내내 감탄하면서 먹었다ㅠㅠㅠ

소고기에 버섯이랑 팬네스파게티랑 들어있고 크림소스로 양념한건데 진짜 추천합니다ㅠㅠ

 

 

 

그리스 전통 음식 무사카!

아테네 다른 가게에서 먹었을 때는 맛없었는데,

여기 무사카는 꽤 맛있었다!

 

 

 

 

사진으론 저렇게 보여도 둘이 먹으면 배터질정도의 양..

항상 가서 양 너무 많다고 다 먹기 힘들어했는데

인당 10유로 정도 밖에 안나온다!

트립어드바이저 순위권에 올라온 다른 식당도 가봤는데

이 식당만 못해서 아쉬워했던 기억이..

자킨토스 가면 가보길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