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링글

링글로 영어 인터뷰 준비하기 : 친구추천으로 링글 3만원 할인받는 법

반응형

지금 영어공부의 목적은 비즈니스 영어 유창하게 구사하기 + 영어 면접에 겁먹지 않기 가 가장 크다.

그래서 나름 가격대가 있어.. 미루고 미루던 링글을 결제했다.

요즘 영어공부의 루틴은 링글(포멀한 영어 연습 및 교정) + 넷플릭스(스트레스 안 받고 일상영어에 노출) + 알파 로 진행되고 있다.

 

영어 공부 업체들 탐방의 시간

링글을 결제하기기 전 꽤나 많은 서비스를 돌아다니면서 비교를 했었다.
고려했던 영어 교육 서비스는 다음과 같다.

 

1) 영어 그룹과외 : 탈잉에서 좋은 선생님을 찾아 일 년 이상 수업을 들었다. 대학교 2학년에 첫 수업 이후 졸업하고 난 지금까지 종종 찾았다.

2) 전화영어(민병철유폰, 당근영어) : 무료체험만 받았다.

3) 영어 앱(케이크, 슈퍼맨, 튜터링) : 역시 무료로만 사용해 보았다.

 

이 모든걸 거치고 이번에 링글을 선택했던 이유는 다음과 같았다.

1) 포멀한 영어 및 비즈니스 영어 학습을 위해 : 링글의 경우 튜터가 영미권의 명문대 학부생들이고, 그 사람들의 백그라운드와 전공, 경력 등을 보고 선택할 수 있다. 나의 경우 경영학 베이스거나 VC, 컨설팅, Startup 등 관심 있는 분야에서 인턴이지만 일을 해 본 경력이 있는 튜터에게서 배울 수 있어서 좋았다. 레쥬메 첨삭, 인터뷰 준비도 가능하고 최근 시사나 유명한 기업들의 비즈니스 모델에 대해서도 토론이 가능했다.

일상회화를 배우고 싶거나 아직 영어 구사가 어려운 초보자라면 전화영어나 영어 앱으로 먼저 시작하는 편이 좋아 보인다.

2) 확실한 교정과 좋은 피드백 시스템 : 우선, 수업 시작 전 '수업 설정'을 할 수 있다. 교정을 어떻게 받을 것인지, 어떤 것을 위주로 교정을 해주면 좋겠는지 등을 '시스템적으로' 확실하게 설정하고 넘어갈 수 있다. 더불어, 수업 시작 후 튜터에게 주도적으로 '문법 위주로 교정해달라', '하나하나 교정하지 말고 어색한 부분을 원어민의 입장에서 paraphrasing 해달라', '칭찬보다는 과감 없이 잘못된 부분을 말해달라', '다음 수업을 위해 내 영어의 세 가지 문제점을 말해달라' 등 본인이 원하는 바에 맞춰서 교정 받고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수업 중에는 구글닥스를 이용해 보통 튜터가 교정하는 내용을 다 적어주기 때문에 우선 수업에만 집중하고 나중에 복습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수업이 끝난 후 튜터는 피드백지를 따로 작성하고 튜티는 복습 페이지가 제공된다.

탈잉 영어그룹 수업의 경우 1)은 만족하나 2)에서 1:1로 좀 더 자세하게 개인화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링글을 선택했다.

 

링글 할인 받는 법

위와 같은 이유들 떄문에 당분간은 링글로 영어공부를 진행할 예정이다.

링글 가격이 학생 입장에서는 꽤나 비싸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할인을 받고 싶다면, 회원가입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2만원 할인+무료 체험수업 1회(1만워 상당)을 받을 수 있다.

할인을 받고 싶다면 6ac682를 추천인 코드에 입력하면 된다.

 

링글 가격이 비싸다 비싸다 해서 궁금하신 분들에게 덧붙이자면, 회당(40분 수업) 3.5만원 전후라고 생각하면 된다. 전화영어보다 횟수는 주는 대신 한 번 수업의 intensity가 높아진다.

 

링글 바로가기 : https://www.ringleplus.com/student/invitation/6ac682

 

친구 초대 - 체험수업 무료 + 2만원 | 링글 일대일 영어

이 링크로 가입하시면 체험 수업이 무료이고 2만원 포인트가 제공됩니다. 지금 가입하시고 내 영어의 수준이 바뀌는 특별한 수업을 무료로 경험해 보세요.

www.ringleplus.com

 

반응형